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 (에그 포테이토)

by ssun7 2021. 7. 19.
반응형

다이어트 하는 직장인의 점심은 매번 메뉴선택이 너무 힘들어요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늘어난 지금 시국에 매장가서 마스크를 벗고 음식을 먹는다는게 너무 조심스럽더라구요 

그래서 회사 근처에 있는 홍루이젠에 방문해 가볍게 샌드위치로 점심식사 했어요

당산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는 홍루이젠

예전에 sf9 로운이가 광고모델일때는 자주 사먹었었는데 광고계약 종료되고 난 후엔 첨 방문하네요~

매장 안과 밖은 작지만 깔끔했구요 메뉴판 보면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너무 착해요~

예전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고 에그드랍 방문해본적 있었는데 취향차이겠지만, 저한텐 너무 달았거든요

제 취향엔 에그드랍보다 홍루이젠인걸로~ㅎ

사장님께 커피 주문하고 옆에 진열되어있는 곳에서 원하는 샌드위치 가져다가 함께 계산했어요

서울페이, 카카오페이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

음료 종류도 다양한데요 다음번엔 밀크티와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사무실로 돌아와 포장지를 뜯기전 뒷면을 보았어요 

제조일자로부터 유통기한 2일이라 맘에 들었어요 사실 평소 점심 꼬박 챙겨드시는 분들은 양이 적을 수 밖에 없어요 작정하고 입에 넣으면 딱 두입컷도 가능하거든요~ㅎ

다이어트 중이라 양이 많이 줄어들어서 오히려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으면 힘들었는데 저한테는 딱 적당한 양이었어요

나름 계란과 감자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포스팅 작성하고 있는 늦은 오후까지도 배고픔이 느껴지진 않네요 

계란과 감자만 있었다면 분명 목 맥혔을텐데 딸기쨈이 과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건강하고 신선한 맛의 샌드위치 찾으신다면 홍루이젠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