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밀푀유나베 밀키트

by ssun7 2021. 2. 7.
반응형

 

친한언니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밀푀유나베가 새로 나왔다는 소식을 전해주더라구요 

장보러 가서 이것저것 사면서 어김없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어찌나 곱게 켜켜이 단면을 드러내며 놓여져있던지 

엄마랑 둘이 먹기에 양이 좀 많아보이는데..라며 걱정하면서도 야채가 많으니 괜찮을거야 라고

애써 합리화하며 챙겨왔습니다. 

집에서 밀푀유나베를 만들어본적 있었는데 켜켜이 쌓는것도 생각보다 손이 많이가고

무엇보다 종류별로 재료를 사다보면 가격이 만만치 않게 나가더라구요

그런데 24,980원의 저렴한 가격에 육수까지 알차게 구성되어있는 밀키트라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양이 많아서 저는 작은 냄비에 옮겨 담았어요 육수는 냄비에 절반만 부었어요

야채에서 수분이 나올걸 예상했는데 딱 들어맞더라구요^^

혹시나 고기가 부족하면 집에 있는 고기를 추가로 넣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야채며 고기며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추가할 필요 없더라구요 

특히나 트레이더스의 밀쾨유나베는 알르미늄 용기에 포장되어있어서 용기 그대로 가스레인지에 올려 조리할수 있어요 

캠핑이나 여행갔을때 해장용 아침으로 먹기에 너~무 괜찮은 메뉴일것 같아요 

다 먹고 남은 육수에 칼국수나 죽을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나베 만으로도 충분히 배불러 포기 선언했답니다. 

다 너무 좋았는데 육수에 msg가 좀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이었어요 

다음번에 구매하게되면 육수 양조절 해야겠다 싶었어요 개인취향이니 육수 맛보고 결정하시면 될듯싶네요 

가성비 좋고 건강엔 더 좋은 맛있는 밀푀유나베 트레이더스 방문하시게되면 한번 구매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