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스타벅스 시즌메뉴 아이스 슈크림 라떼 가격, 후기

by ssun7 2021. 3. 2.
반응형

 

봄 시즌 한정제품 아이스 슈크림 라떼를 맛보기 위해 스타벅스 매장 방문을 했어요~!

일산가로수길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찾았어요 

리저브매장은 일반 매장과 무엇이 다르지? 궁금하더라구요 

리저브 전용 매장에서는 커피 추출방식을 6가지중에서 직접 선택해 즐길수 있어요 

다양하게 맛보고 싶었지만 봄 시즌에만 즐길수 있는 슈크림 라떼는 놓칠수 없었기 때문에 일부러 다른 메뉴는 보지 않았어요 

카페인에 민감한 스타일이라 저녁에 마시는 커피 걱정했는데 다행히 디카페인으로 선택할수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어플 퍼스널 옵션에서 샷과 시럽을 가감할수 있고 우유도 저지방, 무지방, 두유, 일반중 선택할수 있으니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가격은 Tall 6,100원, Grande 6,500원 Venti 7,100원입니다. 

빨대로 위에 있는 슈크림 먼저 떠먹어보았는데 달큰하니 정신이 번쩍 들더라구요 

아래에 있는 커피까지 휙 저어 한모금 마시니 세상 행복해지네요~^^

달짝 지근하고 맛있는 음료가 주는 행복감이 있잖아요 

시즌 메뉴라 2.12일 ~ 3.15일동안 한정판매 하고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음료 나오는 동안 텀블러 구경했어요 집에 하나둘 모아놓은 텀블러가 이미 많은지가 차마 구매는 하지 못했지만 

소장욕구 뿜뿜하게 만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