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일산 대형 갤러리 까페 스케어81

by ssun7 2020. 12. 1.
반응형

집근처에 대형까페가 생긴다는 플랜카드를 보고 기회되면 한번 방문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했다가 코로나로 집 탈출하고 싶어 찾은 스퀘어81 포스팅 해보아요

대형까페의 북적거림이 싫어서 잘 가지 않았었는데 일요일 저녁시간 때문인지 코로나 영향인지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엘베타고 내리면 조용한 사무실 느낌이라 잘못내린건가?생각들수 있어요

그런데 복도 따라 걷다보면 스퀘어81이라고 적혀있으니 쉽게 찾을수 있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시간대라 베이커리 종류는 많이 빠져있었어요 그런데 보이시나요?  NO 설탕,버터,계란이라니 게다가 제가 너무 좋아라하는 깜빠뉴 잠깐 다른곳 사진찍고 온 사이에 죄다 빠져서 못먹었지뭐예요; 그렇게 순식간에 사라질줄 알았으면 미리 계산부터 해놓을걸...ㅜㅜ 어찌나 아쉽던지...;;다음에 또 방문해야할 이유가 생긴거죠^^;

 

 

각 섹션별로 공간 구분이 잘 되어있어서 단체로 왔을때는 저기 앉으면 되겠구나 혼자나, 친구랑 왔을땐 저기가 적당하겠다 라는 생각 들더라구요 사람 많을때는 카페 찾는것도 쉽지 않잖아요 그런 고민 없이 들어오면 되는곳 같아요 

 

 

한쪽 벽면이 그림으로 채워져있는 갤러리 공간도 좋았고 일러스트나 몇가지 소품을 구매할수 있도록 꾸며 놓은 편집샵 공간도 좋았어요 수입그릇,식재료,비누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구경할것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무료한 하루에 찾으면 즐겁게 시간 보낼수 있을듯싶어요 

 

 

저 파란색 공간은 혼자 노트북 올려놓고 작업하면 딱인 공간!!공부하거나 일하시는 분들이 쭈욱 앉아있었어요 저도 앉고 싶었는데 이미 다들 자리 차지하고 계시더라구요 좋은자리는 역시 사람들이 알아보는법! 다음부터는 일찍가서 맡아야겠어요;

 

 

다양한 공간 때문인지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였구요 카페인에 약한 저는 이날 레몬진저티 마셨는데 제입맛엔 조금 달았었네요 다음번 방문엔 꼭 베이커리랑 커피를 마셔봐야지 라고 다짐하며 스퀘어81을 나섰답니다. 일요일 저녁 마감시간즈음이라 사람없는 공간을 여러장 찍을수 있었네요 

지금은 코로나2단계로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3층에 있어서 아는 분들만 방문하실듯 일산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