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당산역 점심맛집 추천 넥스트치킨 공유주방(마이로제)

by ssun7 2021. 7. 30.
반응형

당산역 3번출구 앞 유니언타운 3층에 있는 넥스트 키친에 있는 리조또 맛집 마이로제 추천해요~
넥스트키친은 주방과 홀을 나누어쓰는 공유주방 시스템으로 푸드코트처럼 되어 있어서 입구에서 업체 이름과 소개를 보고 원하는 매장을 선택할수 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땐 일본 가정식 컨셉의 매장이 있었는데 몇개월 못버티고 사라지더라구요 그 자리를 지금은 마이로제가 지키고 있답니다. 포장, 배당 모두 당연 가능하구요 저는 회사 근처라 점심시간 활용해서 방문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조용히 식사에 집중할수 있는 분위기예요
혼밥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조용한 분위기라 핸드폰으로 영상보며 혼밥 성공 했어요^^
주문방법

  • 베이스 선택(오일, 토마토, 크림, 로제, 바질크림, 고르곤크림 중 1개 선택)
  • 파스타 or 리조또 선택
  • 토핑, 사이드 선택(필수 아님)

리조또, 파스타 좋아해서 당산역 인근 다른 매장 가서 먹어보고 새로 생긴곳도 찾아가서 먹어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근처에 있는 매장중에 마이로제가 제일 맛있어요
다음엔 파스타와 감바스도 한번 시도해볼 예정이예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포스팅에 내용추가해볼께요~ㅎ
파스타와 리조또 먹고픈 날엔 마이로제 한번 방문해보세요~


8.11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한번더 방문했어요 

시원 얼큰 봉골레 + 할라피뇨 추가 

오일 봉골레 파스타가 아니라 국물 파스타예요 

담겨져있는 모습도 영롱하니 예쁜 파슷하~ㅎ 조개살, 편마늘, 버섯, 토마토가 알차게 들어있는거 보이시죠?

덕분에 배부르게 맛있게 챙겨먹었네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스타일이라 전날 술을 마시지 않은게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더라구요~

칼칼하고 시원한 해장 파스타가 땡기는날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