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놀면 뭐하니 촬영지 당산역 모닝커피 & 베이커리 맛집 추천 (까페 설리번 당산점)

by ssun7 2021. 8. 10.
반응형
까페설리번 당산점
OPEN 09:00
CLOSE 22:00
주말 OPEN 10:00

회사 근처에 있는 까페 설리번
당산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까페 설리번이라 찾기 쉬워요
제가 따로 언급하지 않아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까페예요 점심시간엔 사람이 붐벼서 저는 한적하게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곤 한답니다

출근길에 매일 지나쳐 다니는 매장 입구 모습~

커피가 땡긴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까페에 방문하게 되더라도 매번 메뉴판 앞에서는 신중하게 고민...
저는 오늘 따뜻한 연유라떼 한잔 시켰습니다. 제로페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원목 때문인지 감성적인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예요 조명과 함께 인테리어가 차분해서인지 까페 들어서면 저는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방역에 신경쓴 투명칸막이가 보이네요 예전엔 베이커리를 매장 가운데에 배치해두었었는데 테이블 간격을 두려고 최근에 베이커리 위치를 한쪽으로 변경했더라구요
어서 코로나가 사라져서 칸막이 없는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한 설리번이예요 제가 알기로는 3층 공유주방 한켠에서 빵을 굽는걸로 알고 있어요 점심 먹으러 방문하는 공유주방 한켠에서 빵을 열심히 만드시더라구요
시간 여유가 있었음 조각케잌 주문해서 여유있게 매장에서 마시고 싶었는데 회사에서 잠깐 나온거라 테이크 아웃으로 매장을 빠져나왔네요 연유라떼는 스벅 돌체라떼보다 조금 덜 달짝지근한, 일반라떼보다 더 진한느낌이라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지난주 점심시간에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니 예능 촬영 하고 있더라구요 장소제공 했나봐요 덕분에 좋아하는 연예인 얼굴봐서 너무 반갑고 신기한 하루를 보낸거 있죠? 예상치 못했던 즐거운 이벤트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날이 선선해지면 야외테이블에서 여유있게 차한잔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