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먹부림

[GRAB] 고급진 토핑이 한가득 올려진 유부초밥

by ssun7 2022. 6. 29.
반응형

 

평일  11 : 00 ~ 21 : 00 
         ( 20 : 45 라스트오더 )
주말 11 : 00 ~ 21 : 00 
         ( 20 : 45 라스트오더 )
매주 월 정기휴무 

 

쉬는 날 집에서 딩굴 거리다 

한강 나들이 가고싶어 찾아본 유부초밥집

마트에서 파는 유부초밥 사먹었다가

토핑의 빈약함과

밥의 퍽퍽함에 맘상한 경험이 있었답니다..

그렇다고 제가 만들기엔 너무 귀찮잖아요^^;; 

그래서 부지런히 손가락 움직여 찾은 GRAB!!

 

영등포 시장역 2번출구

아크로 타워 스퀘어 안에 있는 작은 상가입니다. 

매장안 취식은 불가하고

포장과 배달만 받는곳이니 참고해주세요~

 

 

초밥 4개를 주문하고 주변 구경 잠시 하다가 

기웃거려보니 마침 제가 주문한 음식을 내어주시더라구요 

오래 기다리게 해 죄송하다며 음료수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오래 안기다렸는데~주시니 받겠습니다^^)

 

 

한강 벤치에 자리잡고 앉아 

'잘 먹겠습니다!!' 

그런데..;; 초밥 4개면 1인분 아닌가요? 

왜? 어째서? 젓가락이 2개인거죠?? 

그런데 먹다보니 알겠더라구요 

양이 많아요~ 

일반적인 초밥보다 사이즈가 커서

한입에 쏘~옥 예쁘게 먹을수 있는 유부초밥이 아닙니다 

세입 네입에 나눠서 먹어야하는 사이즈 큰 유부예요~

 

 

챔취 유부초밥은

백김치가 들어가서

아삭거리는 식감을

함께 느낄수가 있어요 

 

아보카도 유부초밥은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명란이 들어가 간도 잘 맞고 

부드러운 아보카도에 

톡톡 씹히는 명란을 

같이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시메사바

고등어인데 비린내 하나 없이 

불향가득~

적당한 짭조름한 맛

다음에 꼭 다시 주문해 

먹어보려구요~

 

마지막으로 매콤한 양념 가득한 육회 유부초밥

신선도 때문에 매일 정해진 

한정수량만 판매 한다고 하네요

가장 자극적일 것 같아 마지막에 먹었는데요 

먹는 순서도 중요할듯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시메사바 - 백김치참치 - 명란 아보카도 - 매콤육회 

순으로 좋았던것 같아요 

양념 밑에 있는 꼬들한 밥도 

제 취향저격이었네요 

날 좋은날 한강 나들이 갈때 

포장해서 즐겨보시길 추천해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길 

한강 길냥이를 만났지 뭐예요 

예쁜이는 그림자도 예쁘다는 말을 

몸소 증명해주는 어여쁜 냥이~

덕분에 더 기분 좋은 나들이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