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술부림/술부림

[cu 편의점] 어플로 와인예약하기

by ssun7 2020. 11. 23.
반응형

와인이 대중화 되어 마트에 가면 손쉽게 구매할수 있다지만 와인종류가 한정적이라 항상 아쉬움이 있지요

그렇다고 맘에 드는 와인 구매하자고 매번 와인샵을 찾아 구매할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그러던 와중에 미리 예약한 와인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찾을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아직은 서울과 경기 분당 지역에 한정되어있지만 점차 늘려나가겠지요?^^

 

편의점 어플로 와인 예약하기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포켓cu를 검색해 설치해주세요

포켓cu를 열어 어플 하단에 보시면 예약구매 보이시지요?

예약구매중 와인샵으로 들어가 맘에드는 와인을 선택해요

저는 예전에도 마셔본적있는 네비게이터 세트를 선택하였습니다.

일년전 이맘때쯤 와인앤모어에서 병당 25,000원에 구매 했었는데 두병에 5만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 거기에 머지 포인트나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구매하면 할인폭이 더 크니까 참고해주세요~

 

하단 예약하기를 누르면 픽업할 편의점을 선택가능합니다.

동단위로 선택할수 있게 되어 검색 편하더라구요~

 

 

예약가능일 선택!! 편의점 배송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전날 예약했는데 다음날 바로 픽업가능 했어요

무겁게 와인챙겨가기보다는 약속장에서

가까운 편의점으로 예약하고 받아가면 훨씬더 편하게 이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접근성 좋은 편의점에서 와인을 픽업할수 있다는건 너무 큰 장점인것 같아요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 시점에 편의점에서 다양한 변화를 꾀하기에 와인이 참 적절한 아이템이었을듯해요

다음날 18시 이후 픽업하러 가서 예약화면 보여드리고 현장결재 후 와인 받아왔어요

와인종류만 60여종이라 생각보다 다양하고 좋았어요

연말 약속장소에 선물로 들고가기 좋은 와인부터 데일리와인 있으니 이용해보심을 추천합니다


1. 구글 play 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포켓cu를 검색해 설치한다.

2. 설치된 어플을 열어 하단에 있는 예약구매를 누른다.

3. 와인샵에서 맘에드는 와인을 선택한다.

4. 하단 예약하기에서 수령희망 점포를 선택

5. 픽업희망일을 선택한 후 지정된 날짜에 점포를 방문하여 현장결재 후 와인을 픽업한다.

(머지포인트, 서울사랑상품권등 할인결재 이용)

반응형

댓글